본문 바로가기
Review/Camping

2박이상의 캠핑에는 콜맨 쿨러 50쿼터 익스트림 5 휠드 쿨러

by 키다 2020. 7. 10.

한여름 캠핑을 위해 구매한 콜맨 쿨러 50 쿼터 익스트림 5 휠드 쿨러입니다.

기존에 쓰던 콜맨쿨러는 소프트 쿨러라서 아무래도 2박 이상의 캠핑에서는 적합하지 않아서 이번에 구매해 보았어요.

마음은 스틸쿨러를 구매하고 싶었으나 가격이 너무 비싸서 큰돈 들이지 않기로 결심한 저희에게는 이 정도가 최선이었답니다.

콜맨 코리아가 철수한 이후로 가격이 장난 없어진 콜맨입니다만 그래도 7만원대로 나름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50 쿼터라서 리터로 하면 47.3리터고요. 실제 제품 받아보니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살짝 놀랐답니다.

 

위쪽에는 컵을 끼울수 있도록 4개의 홈이 있고 음각으로 콜맨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제가 이 콜맨 쿨러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인 뒷면에 캐리어 손잡이와 바퀴가 보이네요.
캠핑을 다니면 짐이 많아서 하나라도 가벼운걸 자꾸 찾게 되는데 그래서 선택한 게 바로 소프트 쿨러였거든요. 비록 2박 이상의 캠핑을 위해서 결국 소프트 쿨러를 포기했지만 그래도 손잡이와 바퀴는 있었으면 했어요.

 

이렇게 손잡이를 쭉 빼면 마치 캐리어처럼 사용 가능하답니다. 짐이 많은 캠핑에서 다른 짐도 위에 올려서 옮길 수 있고 편리하겠죠?

 

50 쿼터답게 크기도 큰 편입니다. 캔 기준으로 84개까지 들어간다고 하니 2박 이상의 캠핑에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안쪽에는 물 빠짐 구멍이 있는데 기존 소프트 쿨러는 없던 기능이네요. 플라스틱 소재의 경우 그냥 얼음을 가득 채운 상태로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이런 구멍은 필수입니다.

여기까지 간단히 콜맨 익스트림 쿨러를 살펴봤어요. 크기는 6세 여아가 앉으면 딱 저 정도 크기입니다. 캠핑장에서 의자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진짜 여름 캠핑 가서 잘 써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