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맛집

홍대 스페인 음식점 엘쁠라또

by 키다 2009. 2. 6.


홍대에 위치한 엘쁠라또 입니다.
우리나라에 흔하지 않은 스페인 음식점이네요.
메뉴구성은 밥(빠에야), 면(피데오) 의 메인 요리와 타파스(미니요리)로 간단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물론 각 분류별로 메뉴는 다양하고요

타파스 중 한가지인 빠따따스 쉬게 말해 감자 입니다. 맛있네요.

요건 연어 스테이크 이미 먹으려고 한조간 떼어낸후 급하게 사진을 찍어서  ㅋ -_-;;
전에 갔을떄는 소고기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맛있어서 이번엔 연어로 도전해 봤습니다.
역시 맛있네요. 적당히 익었고(이게 핵심) 소스도 맛있습니다.
딱 적당할 정도로 익혀줘서 좋았어요

메인요리로 시켜본 혼합 빠에야입니다.
해산물부터 버섯까지 다양하게 들어있는데도 불구하고 맛이 잘 조화되어서 좋았네요.

귀여운 하트모양 당근? ^^

기다리는 사람이 쉴수있게 만들어 놓은 공간입니다.

일단 한국에 흔치 않은 스페인 음식점이고 음식값이 많이 비싸진 않아서 좋네요.
개인적으로 속이 튼튼하지 못한지라(^_^;;;) 부담되는 음식은 별로 인데 아주 담백합니다.
전에 이태원에서 그리스 음식 먹었을때는 너무 부담스러워서 힘들었는데 같은 유럽쪽이어도 음식성향이
매우 다릅니다. ^^
기회가 되면 한번쯤 꼭 가볼만한 곳이네요
위치는 아래 참조 홍대앞에서 극동방송국 쪽으로 내려가는 방향입니다.


요즘 너무 홍대에서만 노는듯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