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mping

대란 상품 던킨 X 노르디스크 폴딩 박스 저도 구해보았습니다.

by 키다 2020. 8. 26.

이번에 노르디스크 캠핑 폴딩박스가 한참 대란이었죠?

캠핑 마니아뿐 아니라 피크닉 용도로도 유용한 폴딩 박스가 이번에 던킨 도너츠와 노르디스크 협업으로 나왔어요.

캠핑을 다시 시작하고 보니 요즘 가장 필수 아이템이 바로 폴딩 박스더라고요 그래서 구해보려고 노력했는데 여러 기사에서도 알 수 있겠지만, 이게 너무 핫해서 여러 매장을 방문해도 구할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우연히 던킨을 방문한 친구가 구해줘서 이렇게 후기도 써보네요.

사이즈는 520*335 사이즈 이고 펴면 290 접으면 65라서 보관 시에는 매우 콤팩트하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제품 구성은 플라스틱 소재의 폴딩 박스와 나무 상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직관적이긴 하지만 이렇게 사용방법 설명도 들어 있고요.

살짝 들어올리면 폴딩 된 박스가 펴지고 양 쪽 끝을 아래로 내려서 고정시키면 모양이 잡히는 형태입니다. 

정말 간단한 방식이라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한쪽에는 던킨 로고 반대쪽에는 노르디스크 로고가 있습니다. 컬래버레이션 상품임에도 던킨을 강조하지 않은 점이 더 마음에 드네요.

색상은 매우 고급스러운 무광 화이트 색상이라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상판까지 조립한 모양입니다. 월넛 색상의 상판이 고급스럽고 오른 쪽 하단에 노르디스크 로고가 있네요. 

익숙한 노르디스크 북극곰 로고도 마음에 듭니다. 텐트와 타프도 사고 싶은데 너무 비싸서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박스라도 가져보게 되네요.

 

역시 반대쪽에 있는 던킨 로고

 

집에 있는 캠핑 용품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꽤 많은 작은소품들이 잘 들어가 줘서 좋네요. 

사실 저렇게 작은 용품들은 마땅히 가지고 갈만한 곳이 없는데 폴딩 박스가 왜 유행인지 알 것 같았네요. ㅎ

폴딩 형태이고 얇은 플라스틱이다보니 아주 튼튼하진 않아서 아주 무거운 용품들은 넣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여하튼 이렇게 구하게 돼서 행복해요 ㅎㅎ 잘 쓰겠습니다. 

댓글